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유리 사귀기 전에 먼저 결혼이냐 연애냐 고민했다고 합니다 ㅎㅎ

영화, 미드, 헐리웃

by Monroe 2022. 1. 17. 06:23

본문

728x90

이유리 배우님의 인터뷰인데 흥미롭게 봤어요
4년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혼자서 나이차가 너무 나기에
연애냐 결혼이냐 고민했다고 해요

근데 그 분은 이유리씨가 좋아한다는 것도 몰랐다고해요

이유리씨는 당연히 받아줄것으로 생각하고 놀이터로 불러냈다고 합니다

오빠하고 결혼하고 싶어요

처음엔 ㅋㅋ 남자분이 당황했다고 해요
그런데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했고 그래서 1년간 열애 후 결혼할수 있었다고 해요

성유리씨가 얼마나 자주 진심을 표현했냐고 묻자
매순간이라고 하네요

이유리씨는 마음을 숨기고나 밀당 하는 것
피곤해서 못하겠다고 하면서
여자가 받기만 하는 그런 수동적인 자세가 싫다고 해요

그러면서 쿨녀의 면모를 보여줘요
먼저 다가가는게 절대 흉 아니다

남편은 우선 비주얼이 좋고

착하고 순수한 것에 반해서 결혼했다고 합니다

비주얼은 평생 살 사람이니까 당연하다고 하고요 ㅋ
착하고 순수하다는 것
ㅎㅎㅎ
이유리씨도 그렇게 보여요

링크 : https://youtu.be/L0NVlDvGIJI

쏘쿨녀의 매력이 팍팍 느껴져요
영상 꼭 한번 봐보셔요

둘다 순수하고 착한 고  그래서 결혼 한 것 같아요


고백 전에 결혼이냐 연애냐 혼자 고민했다는게 너무 재밌어요

#이유리
#이유리결혼
#이유리프로포즈
#이유리결혼스토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