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정재, 연인 임세령과 미국 행사 동반 참석…다정한 모습 눈길

영화, 미드, 헐리웃

by Monroe 2021. 11. 14. 12:37

본문

728x90

두분 다
너무 멋진 분이죠!!

사진을 보고 느낀 점은,
ㅋㅋ 두분이 사귄 기간이
오래되면서
닮아 보인다는 것!

그리고
뭔가 임세령이 더 남성형 얼굴 같다는 느낌:)

두분다
한국의 내로라하는
재벌 (?)
혹은 배우인데

오징어게임 행보로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는 사실이
넘 기쁩니다

6년이나 사귄 사이라면
서로에게 진실되고
또 세상 가장 소중한 사람 중 하나일꺼란 생각이 드네요

사진 너무너무 멋져요

조각같은 외모의 임세령님
옛 핸섬가이에 나이가 더해진
부드러움까지 이정재 배우님

이것이
K-꽃중년 아닐까 싶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연인이자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과 미국에서 진행된 한 행사에 동반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6일(현지시각)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LA 카운티 뮤지엄)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LA 카운티 뮤지엄 이사 에바 차우, 마르코 비자리 구찌 회장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특히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손으로 허리를 감싸며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2011년부터 시작된 ‘LACMA 아트+필름 갈라’는 현대미술 및 영상예술 발전을 도모해온 이들의 족적을 기리는 행사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2018, 2019년에도 이 행사에 동반 참석한 적이 있다.

이날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연출자인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해수, 이병헌, 김지연 싸이런픽쳐스 대표와 함께 포토월에 서기도 했다.

이정재, 박해수 등은 이 행사를 포함해 ‘오징어게임’ 프로모션을 위해 미국 현지에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하며 7년간 공개 열애 중이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392204

이정재, 연인 임세령과 미국 행사 동반 참석…다정한 모습 눈길

배우 이정재가 연인이자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과 미국에서 진행된 한 행사에 동반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6일(현지시각)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LA 카

n.news.naver.com

#이정재
#임세령
#다정한연인
#닮음연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