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아하는 분위기의 예쁜 여자 사진들 모음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3. 3. 19. 12:56

본문

728x90

유투브 보다가 분위기와 시선이 아뜩해서 캡쳐해봤어요

정인이 노래 부르는데 너무 아뜩하게 쳐다보네요

이런 사랑을 받고 싶어서 ... 캡쳐해봤습니다

어느 아나운서의 결혼 사진인데
시선과 분위기가 좋아 저장해뒀습니다

손예진 눈웃음을 가장 닮고 싶네요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선남선녀의 사진입니다

신기하게도 제가 평소 좋아하는 여자배우가
전도연 손예진인데요

평소 사진 가지고 다니면서 표정 연습을 좀 했더니
닮았다는 소리를 들어서 신기했어요!

더 예뻐지고 싶고
또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네요

#예쁜여자
#분위기있는여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