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콜라 테슬라의 원하는 현실을 만드는 369 비법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2. 10. 3. 20:27

본문

728x90

니콜라 테슬라는
3,6,9의 반복을 통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심상화가 잘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니콜라 테슬라의 3,6,9 기술인데요

이것은 상상력과 관련된 가장 강력한 기술이라고 합니다

니콜라 케슬라는 건물 주변을 3번씩 돌고 입장하고

도구들을 6번씩

18장의 냅킨으로 닦았는데요
3,6,9는 모두 완전함을 의미하는 숫자라고 해요

가령 360을 3으로 나눠도 3의 배수이고
그 안의 120을 나누어도 3의 배수이고요
이것을 수비학이라고 합니다

숫자 3은 우주와의 연결을 상징하고요

숫자 6은 의지 또는 내면의 힘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우주 만물은 에너지이자 진동이고 주파수인데요

목표를 확실하게 설정하고 반복적 행동을 통해

목표물을 끌어당기는 진동의 힘을 얻는다고 해요

여기에는 기초 단계의 방법과
고급 단계의 방법이 있는데요

다음이 기초 단계의 방법입니다

노트와 펜을 준비해요

3가지 확언을 만드는데

현재 진행형으로 만드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들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돈이 많아서 나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렇게요

만약 직장생활이 너무 힘겹다면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고

매일 아침 행복하게 눈 뜬다 이렇게 하는거죠

그 다음엔 매일 각각 6번씩 노트에 적는데요
그 이유는

말과 생각은 반복되지 않으면 충분히 진동하지 못하고

강한 힘을 발휘하지 못해서라고 해요

쓰고 나면 기억에 남고
잠재의식에 각인이 되어서
자신도 모르게 행동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죠

3개의 확언을 매일 6번씩 적고요

1개의 확언에 9초를 소비하는거에요

3,6,9 법칙 아시겠죠?

이번엔 고급 방법이에요

단 한가지를 결심하고 33일간 직접 손에 적어보는 것인데요
17초 이상 집중해서 생각하다보면 우선순위를 뇌에서 인지할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즉 보이지 않던 방법과 기회들을

볼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는 간절한 만큼 알게 되고
아는 만큼 보게 되는데요

간절한 만큼 방법과 기회가 보일 것입니다

우리가 적는 감정을 적을때 감정도 중요한데요
긍정적인 감정으로 끝내세요

그 감정을 증폭할수 있는 단어를 사용하여

이루고 싶은 것을 미리 체험하는 것입니다

만약 차를 갖고 싶다면 색감과 촉감을 상상해보고요

크기와 냄새

온도를 생생하게 상상해보는 것이죠

살고 싶은 집이 있다면 야경을 내려다볼때

어떤 감정과 기분이 들지 상상해보는 것입니다

감정을 증폭할수 있는 단어로

확언을 만들고요

아침에 눈뜨는 즉시

17초 이상 걸리는

정말 간절한 확언 1개를 노트에 3번씩 적는 겁니다

성공했을 때 느끼는 감각과 감정을

구체적으로 상상해보는 거에요

다음으로 점심 시간에 같은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번에는 6번을 적고요

잠들기 전 9번을 적습니다

3번 쓰면서 나의 요구를 우주에 내보내고요

6번 쓰면서

간절한을 우주에 증명합니다

9번
쓰는 이유는 강한 진동을 일으켜
나의 확언을 완성하여

성공적으로 현실화하기 위해서 입니다

33일 동안 이것을 반복해야 해요

그렇다면 그 상상은 틀림없이 현실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니콜라테슬라
#테슬라
#심상화방법
#끌어당김의법칙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