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 생각으로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2. 8. 24. 10:41

본문

728x90

1. 행복한 것의 가치
-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잘 모른다.
- 막상 열두시까지 한시까지 자봤지만 행복을 느끼지 못했다.
- 뭔가 좋아하려면 잘 해야 한다
- 내가 좋아하기로 결심하면 좋아진다.
좋아하는 마음을 싹을 잘 키워야 한다. 키워보려는 노력도 필요하다. grit이라는 책에 근거한 것이라고 합니다.
- 행복하기로 마음을 바꿨다고 합니다. 세상은 아무 감정이 없어서 내가 마음을 먹기에 따라 달라진다.
- 실패의 원인 : 자존심, 블라인드 스팟(경험의 부족)

2. 내 삶이 예측 가능한 것이 싫었다.
- 월급 - 엑셀을 짜보니까 나의 삶이 뻔하게 흘러가게 됨을 알게 되었다.

3. 인생이 1차원이라는게 너무 힘들다고 합니다.
자기 인생 열심히 살테니 / 자식에게도 너의 인생을 살아라.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하는데..
신선하네요~

4. 목표가 있다면 직선으로 답을 생각하고,
현실에 기반하면 어떤 것도 답을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당돌하게 생각하라고 하네요!!
압도적으로 앞서나가면 누구도 악플도 못단다고 해요

두분 인터뷰 너무 신선하네요

https://youtu.be/s4w6uW9Kdu4

#신사임당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