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사들은 누구랑 결혼을 하나?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2. 8. 5. 07:33

본문

728x90

유투브 채널에서 같은 의사인 지인 대상으로 한번 통계를 내봤다고 합니다


1. 의사끼리 결혼하는 비율은?

절반은 채 되지 않는것 같다고 하네요~

반면 여자 의사는 남자 의사랑 결혼 한 경우가 50프로가 넘을 것 같다고 해요

남자가 의사인데 여자가 의사가 아닌 경우는 아나운서, 모델도 있네요.

그 밖에 요가강사, 간호사도 있었어요

https://youtu.be/qchaa9lM-3w

남자의사인데 여자 의사랑 결혼 비율은 35프로이고요

여자의사는 84프로 남자 의사랑 결혼 했다고 하고요

2. 여자 간호사랑 남자 의사랑 연애 하는 경우는 꽤 있지만.. 연애는 많이 하지만 결혼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잘 없다고 해요

환자 보호자가 주선을 해준 경우도 있고요

3. 의사끼리 결혼하면 직업적 고충을 이해하기 쉽다. 라고 합니다.

4. 의사를 만나려면?
대학 미팅 때 예체능 계열 인 경우가 많았다고 하고요.

선생님 승무원 소개팅 많고요~

만나기 쉬운 곳은 대학병원 근처 술집이 많다고 합니다

5.

요즘은 자연스럽게 결혼 중매 업체를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중매 업체를 통해 하는게 더 이상은 부끄러운 일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6.
첫만남때 직업은 자신감 있다고 합니다 ㅋㅋ
헌팅때 의사라는 직업은 플러스라고요!!


#의사결혼 #전문직결혼 #결혼 #프로포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