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법조타운 빵집> FLOUR

맛집, 카페

by Monroe 2021. 8. 29. 17:35

본문

728x90

문정 법조타운 빵집 추천

<FLOUR 베이커리>

저는 주말에 입이 심심할때 빵이 꼭 땡기더라고요

가게 이름답게 좋은 밀가루를 쓰는 느낌?
밀가루가 영국산이네요

음료도 팔아요
이곳 커피도 좋아히지만
오늘은 커피가 땡기지 않아 패스

늦게가면 빵이 별로 없어요
유명한건
빨미까레, 앙버터 정도인데...
저는 무화과들어간 바게뜨가 맛나더라구요

없어서
제가 좋아하는 크로아상이랑
빨미까레 사왔어요


레트로한 감성..
사람들이 테이블에 몇몇 앉아 있어요


이런 예쁜 봉지에 담아주세요
비닐 봉투 쓸려면 100원 내야 합니다

집에 와서 아삭 한입 베어 물었어요
뭔가 궁극의 편안함?
버터를 한입 물고 그제서야
주말을 제대로 맞이한 느낌?

ㅋㅋㅋㅋ

마찬가지로 초코 한입하니
심리적 안정감??
이 느껴졌어요


주말이 더 피로할때 있잖아요
꼭 일때문에 힘들어서 아니라
내 삶에 대해 돌이켜보는 시간
불편하고 어색한 나와의 시간..
요즘 그런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더욱 피로 했나봐요

빵과 초코로 힘을 얻었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빵집
#버터
#마음의위안
#문정법조타운
#플라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