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켈리최 회장님> 원하는 배우자를 만나는 비법(유투브)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1. 8. 21. 01:30

본문

728x90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책을 쓰신 캘리 최 회장님 아시나요?


마인드파워로 사업에서 성공을 거뒀을뿐만 아니라
완벽한 남편을 만나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계시죠

40살에 결혼을 하셨다고 하세요~
거기에도 특별한 비법이 있는거 같아서
유투브 프리미엄 동영상을 요약해서 가져와봤어요

https://www.instagram.com/kelly_choi_happy/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etc&mra=bjky&x_csa=%7B%22fromUi%22%3A%22kb%22%7D&pkid=1&os=16967823&qvt=0&query=%EC%BC%88%EB%A6%AC%20%EC%B5%9C%20%ED%94%84%EB%A1%9C%ED%95%84

켈리 최 프로필 : 네이버 통합검색

'켈리 최 프로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1.
처음에 본인은 수동적으로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는 사람이랑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오랜 친구로 있다가 고백을 받기도 했는데 심지어 본인에게 벤츠를 선물한 남성도 있었다고 해요

2.
일본인 친구가 있는 경우가 있었는데 19살 연하 남자랑 두번째 만남에 결혼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본인이 먼저 다가갔다고 합니다.
한국인 친구도 본인이 밥값도 내고 적극적으로 연애를 해서 당시 이분은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3.
켈리최 회장님 말씀

1) 나이에 위축되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이성을 만날수 있다고 확신하라고 하셨어요

2) 배우자 기도를 할때는 디테일하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배우자 기도를 해야 해서... 시골에 사는 어떤 여성이 미국 사람 중에 부자인 사람이랑 결혼하게 해달라고 기도해서 실제로 만났다고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돈은 무지 많은데 돈을 쓰지 않고 나이가 많았다고 해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배우자 기도를 하라는 것이죠~ 회장님의 경우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아두고 자주 봤다고 해요.
30개(음악 연주하고, 요리도 할줄 알고, 운동도 잘 하고... 같은 이방인은 힘들것 같아서 프랑스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고 하고, 착한 남자 만나고 싶었대요)를 쓰고 그것을 그대로 이루셨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때 본인이 원한 '착한 남자' 기준은 본인한테 잘해주는것이아니라고 해요. 처음에 사랑에 빠졌는데 그 여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잘 해주는 것은 착한게 아니래요. 약자에게 어떻게 하는 것인지가 착한거라고 해요.

회장님은 '부지런한 사람, 자기계발 하는 사람, 똑똑한 사람,친구 많고, 학벌이 좋은 사람이면(mba까지 한 사람)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해요~ 외모나 키는 크게 상관이 없었다고 해요.

진짜 이렇게 괜찮은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거죠.

처음에는 이런 남자가 너를 왜 만나니라고 주변에 친구들이 말했다고 해요.

그리고 진심으로 믿었다고 해요.

남편을 만났는데 본인이 적은 조건에 들어맞았다고 해요.
남편이 회장님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해요(이것도 적으셨대요 둘다 서로 좋아하는거)

회장님 이상형 키가 170-190이라고 적었는데,
키가 192라는 것만 안 맞았다고 합니다.

오히려 남편이 키가 점점 줄어 너의 이상형에 가까워질꺼야 라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또 앞머리가 조금 없다고 하는데요
본인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데요

오히려 어머니가 머리까지 있었으면 큰 일 날뻔 했다고 할 정도로 멋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4. 본인을 마케팅하라고 하세요.

외국인을 만나고 싶으면 외국인 많은 동네로 이사를 가거나
취미가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으면 취미 모임을 한다거나요



나를 알리는데, 본인이 원하는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 본인을 노출을 시켜야 한다고 해요~

5. 본인이 사랑해서 그 사림을 선택한 후에도
본인이 가지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합니다.
이상형에 맞는 사람을 만났는데 나중에는 그 점이 오히려 싫어지는 부부도 많으실꺼에요

대신 회장님은

나는 오늘 우리 남편을 가장 사랑할꺼야,
내 결단이 최선의 결단이 되도록 매일 노력한다고 해요.
정말 뜨겁게 죽도록 남편을 사랑할꺼야 라고 결심한다고 해요

일단 결혼을 했다면
이 남편을 내가 가장 오는 뜨겁게 사랑하겠다고 결단을 하고
사랑할만해서 사랑하는게 아니라

사랑하기로 결단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정말 머리가 띵하네여!


남편이 그걸 느끼고 똑같이 한다고 합니다.
켈리최 회장님 아름다운 가정을 일구시고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시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각화
#캘리최
#배우자
#매일매일사랑하기
#사랑은결단
#배우자비법
#배우자기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