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이드가든> 춘천, RM이 즐기고 간 곳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1. 8. 14. 22:43

본문

728x90

춘천에 놀러가서 ㅎㅎ 제이드가든에 들렀어요~
입장료는 만원(성인 기준) 조금 비싼데,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제이드가든
위치 :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제이드가든수목원
운영시간 : 매일 09:00 - 19:00 입장마감 18:00
홈페이지 : https://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tpark/tp_intro.do?tp_cd=0400

제이드가든 소개 | 제이드가든 | 테마파크 | 리조트&테마파크 | Hanwha Resorts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0/0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

www.hanwharesort.co.kr

뭔가 외국 온 것 같고.. 고급스럽고 그런 정원 있죠?? 그런 곳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특히 밤에 불빛 들어올때 사진으로 참 예쁘던데 지금 하절기라서인지 코로나때문인지 19:00에 문을 닫더라구요.
별도 예약이 필요한건 아니고
들러서 마음껏 꽃과 나무 정원을 즐기고 갈수 있어요

제가 좋았던 코스 몇개 공유해볼게요
1. 흔들다리
저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았던 저 조명 그리고 다리가 운치
있어요
사진도 몇장 건졌어요

2. 이끼원
이끼가 가득한 이끼원은 방탄 RM도 즐기고 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끼가 가득낀 모습인데
이상하게 보고 있음 힐링이 되더라구요

#RM의 흔적이에요 ~

다음 어플로 꽃 검색해봤어요
꽃 이름은 개 뭐였던 것으로 기억

작은 개울이 있어서 물이 흐르네요

3. 마녀의 집
저는 여기도 좋더라구요
안에 들어가 통나무집에 있으면
사우나(?)장 온 기분으로
삼림욕 즐길수 있어요

5시반쯤 들어가서 한시간쯤 거닐다 나왔어요
전체 거리와 면적이 딱 즐기기에 적당하고
군데군데 카페와 식당이 있더라구요

커피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이곳 인근을 중심으로
펜션과 식당도 즐비한 것을 보면
10년차라고 하는 이 가든이
자리를 잡았나봅니다

정말 오랫만의 춘천 방문이었는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RM정원
#제이드가든
#춘천볼거리
#춘천즐길거리
#이끼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