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래드 팰척의 뮤즈 , 기네스 펠트로 웨딩 사진 (2018)

카테고리 없음

by Monroe 2021. 7. 29. 10:38

본문

728x90

기네스 펠트로

2018년 결혼 했죠
카메오로 출연한 프로듀서 브래드 팰착과 글리에서 만나 4년간 연애하고 결혼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다 40대에 이혼의 아픔이 있고 전처와 자식들이 있는데요
브래드 팰척이 기네스 팰트로를 뮤즈로 삼는 듯한 애정 표현을 서슴치 않는 것 정말 멋지더라구요


뉴욕 이스트햄프턴의 한 저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결혼 사진을 보다가
외국 결혼식 느낌도 신기하고
여행 못가는 것이 답답하고
무엇보다 결혼식도 기네스 펠트로도 아름답고 행복해보여 사진 가져왔어요

아버지 사진인가봐여
사진사가 감동의 순간을 정말 잘 찍어냈내요

외국 야외 결혼식 이런 분위기 부럽습니다

남의 시선 신경쓰지 않고 서로 아껴주는 모습 좋네요

표정 만큼은 10대 같아요

꽃이랑 양초 데코 너무 이쁘죠

상단의 꽃 장식이 예사롭지 않네요

춤추는 모습도 멋지구여

하객들이 모두 신나보여요

행복해하는 모습

역시 삐쩍 마른듯
날씬하니 드레스 예쁘네요

드레스 픽 좋아 보여요!!

야외 결혼식 분위기 정말 좋네요!

얼마전 휴가지 사진도 올라왔던데


이번 결혼은 평생 가길 ㅎㅎ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래요
#기네스펠트로
#결혼식

댓글 영역